차은우 만화드라마'여신강림'출연 물망
차은우/인기 웹툰'여신강림'이 드라마로 리메이크 되는 아스트로 얼굴 천재 차은우가 캐스팅 물망!
매체 일간스포츠는 23일 차은우가 인기 웹툰'여신강림'드라마 버전의 남자 주인공으로 발탁됐다고 단독 보도했다.이에 대해 차은우 소속사 판타지오는"출연 제의를 받은 것은 맞지만, 현재 출연 여부를 심사 검토 중이다. 아직 확정된 것은 아니다"라고 밝혔다.
라인웹툰에서 연재 중인'여신강림'은 여드름 투성이 여성에서 화장 솜씨 하나로 뒤숭숭한 여신으로 거듭난 여인과 생얼에도 메이크업에도 푹 빠진 멋진 남자의 가슴 설레는 사랑 이야기를 담고 있다.이미 드라마 촬영이 공식적으로 발표되기 전, 팬들은 이미 인터넷에서 실제 배우 명단을 놓고 토론을 벌였는데, 차은우가 바로 그 후보 중 한 명이다.
면 좋은 차'여신 강림'에 출연을 최종 확정을 맡 아주 멋 진 외모의 Li Xiuhao (음역), 전교 1 등의 모범생, 어디로 가든은 관심의 초점은이 여자에게 고백 한 시간은 3초를 넘어가는 법이 누구 에게나 흥미를 느끼지 못 한 철벽 남이 라는 사실은 부 끄러 워 얼굴이 화끈거리면, 당황 할 때 말을화내고 돌아서면 후회하는 천진한 남자.
한편, 드라마'여신강림'은'본팩토리'가 제작을 맡으며'발칙한 영애씨'의 이시은 작가가 극본을 집필해 올 하반기 방송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