옹성우는 새 드라마에서 주인공을 맡아 신인 바리스타로 변신했다

에 가수 겸 배우 옹성우가 출연한다.다.옹성우는 카카오 tv 새 드라마'나,나,나'의 주인공으로 발탁됐다. 邕圣祐고 옹성우가 새 극 「 커피 한잔 하실래? 」에 출연할 예정이다.다.
에 옹성우가 캐스팅됐다고 연예계 관계자가 13일 매체에 밝혔다.주인공입니다.커피 한잔 하실래요?허영만 만화가의 데뷔 40주년 기념 작품인 동명 만화를 원작으로 한 작품으로, 신인 바리스타 강고비가 커피에 대한 열정을 가슴에 품고 사업에 뛰어든 후 2대에 걸친 주인인 커피 명인 박석의 가르침을 받으며 커피와 인생을 배우는 과정을 그린다.옹성우는 극중 커피에 대한 열정으로 2대를 서슴없이 구해 순수한 열정으로 박석을 감동시켜 제자가 되는 강고비 역을 맡는다.2017년 옹성우는 mnet 음악 오디션 프로그램 「 프로듀스 101시즌 2 」에 출연하여 5위로 합격했다.같은 해 옹성우는 남자 노래그룹 워너원 (wanna one)을 따라 정식으로 데뷔했다.2019년 jtbc 월화드라마'열여덟 살의 순간'으로 첫 연기 도전에 나서 호평을 받았다.지난해에는 jtbc 로맨틱 코미디'경우의 수'에 주연으로 출연해 연기자로서 만능 엔터테이너로서의 면모를 굳혔다.
그리고 옹성우는 새 극"커피 한잔 마실래?6월부터 촬영에 들어가 카카오 tv를 통해 올 하반기 방영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