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 (bts)의 멤버 제이호프 (정호석) 가 첫 솔로 앨범을 발표한다

2일 소속사 빅히트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그룹 방탄소년단 (bts)의 멤버 j hope (정호석)는 이날 0시 출근했다 防弹少年团
방탄소년단 연합뉴스 보도에 따르면 소속사 빅히트엔터테인먼트는 2일 다음과 같이 밝혔다.그룹 방탄소년단 (bts)의 멤버 제이호프 (정호석)는 이날 0시 믹스테프 앨범'hope world'의 음원과 타이틀곡'백일몽의 꿈'뮤직비디오를 sns와 사운드클라우드에 공개했다.
j hope는 방탄소년단이 2015년 3월, 멤버 rm (김남준)과 슈가 (민태기) 가 2016년 8월 솔로 앨범을 발표한 세 번째 멤버다.
「 hope world 」는 자신의 감정을 솔직하게 드러낸 앨범이다. j hope는 음악을 통해 희망과 용기, 그리고 특유의 긍정적인 에너지를 전달하고자 한다.< hope world >에는 < hope world >, < p.o.p part.1 >, < ba > 등 7 곡이 수록되어 있다 se 라인 airplane 등이 있다.타이틀곡 < 백일몽 >은 j hope 가 인간 정호석에게 돌아가 사실상 불가능하다고 상상하지만, 온갖 꿈을 체험하고 싶다는 마음을 그린 노래다.뮤직비디오는 현란한 색채와 다양한 배경으로 환상적인 느낌을 그려내며 j hope의 꿈을 펼쳐나간다.